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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은 모든 스태프 및 임직원의 시간과 기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따라서, 계약 전 무의미한 가설계(기본계획)를 남발하여 전문성을 훼손하는것을 방지하고,
설계수준을 낮추는 저가 수주를 지양하여 업계종사자들과 건강하게 경쟁하고자 합니다. 사업주에게 의미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계약 후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상담
2. 계약
3. 기본설계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기반으로하여, 다양한 설계 방향성이나 개념을 제시합니다.
사업주의 승인이 날 때 까지 대안을 검토하고, 개요.배치.평입단면을 완성합니다.
4. 중간설계
기본설계를 기반으로하여 여러 협력업체(구조, 기계, 전기, 소방 등)들과
협의하고, 동시에 인허가 협의가 진행 됩니다.
5. 실시설계
중간설계를 기반으로 하여 세부적인 설계 사양들이 확정됩니다.
초기 결정사항들에 대한 수정이 가능하며, 최종 도면이 납품 됩니다.
6. 감리
공사 업체 선정 후 현장의 주요 공정에 대한 감리업무가 진행 됩니다.
사업주에게 공사 현장에 대한 감리의견이 보고 됩니다.
7. 준공
공사가 완료되고 사용승인신청(준공)이 진행 됩니다.
준공검사 업무자의 현장점검과 이에 따른 피드백 후 준공이 마무리 됩니다.
건축프로젝트 관련하여 사업주께서 궁금해 하시는 전반적인 내용을 상담해드립니다.
(※ 프로젝트에 관한 건축사의 상담내용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당사의 포트폴리오를 보시고 설계 의뢰를 결정하시면 설계나 감리 계약이 진행 됩니다.
비용, 일정 등은 계약 당사자간 협의된 내용으로 이루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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