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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은 모든 스태프 및 임직원의 시간과 기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따라서, 계약 전 무의미한 가설계(기본계획)를 남발하여 전문성을 훼손하는것을 방지하고,

설계수준을 낮추는 저가 수주를  지양하여 업계종사자들과 건강하게 경쟁하고자 합니다.  사업주에게 의미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계약 후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상담 

2. 계약 

3. 기본설계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기반으로하여, 다양한 설계 방향성이나 개념을 제시합니다.

​사업주의 승인이 날 때 까지 대안을 검토하고, 개요.배치.평입단면을 완성합니다.

4. 중간설계 

기본설계를 기반으로하여 여러 협력업체(구조, 기계, 전기, 소방 등)들과

​협의하고, 동시에 인허가 협의가 진행 됩니다.

5. 실시설계 

중간설계를 기반으로 하여 세부적인 설계 사양들이 확정됩니다.

​초기 결정사항들에 대한 수정이 가능하며, 최종 도면이 납품 됩니다.

6. 감리 

공사 업체 선정 후 현장의 주요 공정에 대한 감리업무가 진행 됩니다.

​사업주에게 공사 현장에 대한 감리의견이 보고 됩니다.

7. 준공 

공사가 완료되고 사용승인신청(준공)이 진행 됩니다.

​준공검사 업무자의 현장점검과 이에 따른 피드백 후 준공이 마무리 됩니다.

건축프로젝트 관련하여 사업주께서 궁금해 하시는 전반적인 내용을 상담해드립니다.

(※ 프로젝트에 관한 건축사의 상담내용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당사의 포트폴리오를 보시고 설계 의뢰를 결정하시면 설계나 감리 계약이 진행 됩니다.

​비용, 일정 등은 계약 당사자간 협의된 내용으로 이루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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